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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Unity 스파르타

13주차 - 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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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 사이즈가 결정되면 아웃라인 그려주고 

에디터 모드라면 격자판을 생성해주기.

 

맨처음 초기화로,  MapObjBox 오브젝트를 만들어 여기다가 맵을 구성하는 오브젝트들을 모아주자.

MapObjBox안에 바닥을 구성하는 FloorTransform, 오브젝트들을 구성하는 ObjectTransform, 그려진 아웃라인을 모아놓은 OutLineTransform, 격자판 GridPlateTransform

 

맵 크기가 재설정 될때마다 아웃라인과 격자판 재 생성.

 

1. 에디터 모드와 비에디터 모드 구분

2. 에디터 모드일때

- 맵 크기 결정시 자동 아웃라인 생성과 격자판 생성.

- 맵 크기 재 조정시 맵밖에있는 오브젝트 자동 제거

 

데이터 매니저에 맵 데이터 이관

매니저- 데이터매니저 - 맵데이터 [맵아이디]

 

맵 기믹.

제자리에 다른 상호작용없이 가만히 있는 오브젝트들은 오브젝트 리소스폴더의 경로와 생성 위치만 저장.

 

버튼이 활성화 되어야지 열리는 문

문 설치 -> 버튼 생성 -> 버튼과 같은 아이디문 탐색 -> 문과 버튼 링크 -> 링크할때 문에 몇개의 버튼이 링크됐는지 ++ , 링크된 버튼 정보 List로 저장 -> 데이터 저장할때 문정보와 문에있는 버튼 리스트를 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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